조리하면 쉽게 눅눅해지고, 껍질은 질기게 느껴진다.
가지를 껍질째 튀기면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맛까지 살아나 간식은 물론 반찬으로도 손색이 없다.
껍질째 먹으면 더 좋은 '가지'.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푸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살 빼려고 마신 과일 식초… 매일 '이렇게' 마시면 치아부터 상할 수 있다고?
여름철 모기 잘 물리는 사람…오늘부터 '이 5가지'만 바꿔보세요
크기만 다른 거 아니야?… 큰 토마토 vs 방울토마토, 알고 보니 이런 차이 있었다
"왜 나만 물릴까"… 한국인 대부분이 모르는 모기 피하는 습관 4가지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