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차별하네..."손흥민은 벤치행" 프랭크 감독, '부주장' 로메로는 "핵심적인 존재로 평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놓고 차별하네..."손흥민은 벤치행" 프랭크 감독, '부주장' 로메로는 "핵심적인 존재로 평가"

영국 매체 'TBR 풋볼'은 22일(한국시간) "다니엘 레비 회장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로메로를 팀에 잔류시키기 위해 강력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로메로는 최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연결됐고, 스페인 명문 구단은 올여름 그를 영입하기 위해 총력적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라고 보도했다.

스페인 언론인 루벤 우리아 기자의 말에 따르면 시메오네 감독이 로메로를 설득하기 위해 거의 매일 직접 전화를 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이적 가능성은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높아졌다.

매체는 "프랭크 감독은 올여름 스쿼드 리빌딩을 계획 중이다.이 과정에서 손흥민의 이적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다만 잔류 조건도 있다.손흥민은 다음 시즌 벤치에 머무는 시간을 감수한다면 팀에 남을 수 있다는 입장을 이미 전달받은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주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