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구다, 미국 RYLTI사와 MOU 체결…최첨단 AI 기술 활용한 글로벌 혁신 나선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두구다, 미국 RYLTI사와 MOU 체결…최첨단 AI 기술 활용한 글로벌 혁신 나선다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솔루션 전문기업 두구다(대표 송리나)가 미국의 AI 및 디지털 트윈 분야 선도기업인 RYLTI(Ryailiti Inc.)와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두구다의 정밀한 데이터 분석 및 전략 컨설팅 역량과 RYLTI사의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바이오미메틱(Biomimetic) AI 및 디지털 트윈 기술을 결합해, 기존 AI가 해결하지 못했던 복잡한 다차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협력의 일환이다.

두구다 송리나 대표는 “RYLTI의 혁신적이고 강력한 바이오미메틱 AI 기술과 두구다의 인과추론 및 decision intelligence 기술을 합쳐서 기존 AI의 한계를 뛰어넘는 더욱 정밀하고 유용한 데이터 기반 전략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데이터 기반 전략 컨설팅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