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브랜드 파티를 개최해 엘라비에 화장품(코스메틱)의 브랜드 정체성을 전파했다.
행사는 엘라비에 리투오 및 코스메틱 제품을 중심으로 휴메딕스의 브랜드 철학과 기술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글로우 파티를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 회복 등 엘라비에 브랜드가 지향하는 정체성을 소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피부미용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