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후 지정한 시간에 방문하지 못하더라도 유심 교체는 가능하다.
기존 시스템으로 예약만 하고 유심을 교체하지 못한 고객 역시 추가 예약 없이 기존 안내 매장을 방문하면 교체가 가능하다.
SKT 측은 이날 "유심 교체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의 예약 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며 "기존 예약자도 안내 받은 매장의 방문일이 지났더라도 매장에 방문하면 유심을 교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