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확대·고객 경험 중심 전략…'20주년' 호텔HDC의 새로운 20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콘텐츠 확대·고객 경험 중심 전략…'20주년' 호텔HDC의 새로운 20년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호텔HDC는 2005년 국내 최초로 '6성급'을 표방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파크 하얏트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13년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파크 하얏트 부산,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로 안다즈 서울 강남, 지난해 서울 중구 퇴계로 보코 서울 명동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국내 럭셔리·라이프스타일 호텔 시장을 개척해 왔다.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통해 개발 및 운영 스펙트럼을 넓혀온 호텔HDC는 이날 국내 도심, 복합개발지, 주요 관광 거점을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호텔 자산 개발과 운영 역량을 더욱 고도화한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호텔HDC 이성용 대표이사는 "지난 20년간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십을 통해 안정적으로 성장한 당사는 앞으로의 20년 동안 콘텐츠를 확대하고, 고객 경험 중심의 호스피탈리티 전략에 집중하겠다"며 "호텔을 복합문화공간으로 확장하는 HDC만의 운영 전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역설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