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상권 벗어나자”…맘스터치 직영점 확장의 배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골목상권 벗어나자”…맘스터치 직영점 확장의 배경

매장 수는 1400곳을 넘겼지만, 증가율은 둔화 중이다.

그동안 주로 골목상권을 중심으로 출점해온 맘스터치는 최근 광화문·명동·이태원 등 핵심 상권으로 진출하며 브랜드 노출도를 높이려는 흐름을 보이고 있다.

최근 명동, 이태원, 광화문 등 핵심 상권으로 직영점을 늘리는 것은 점포 수 증가율이 줄어드는 가운데서 나온 전략으로 분석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