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김대희, “결혼 직전인데 살찌면 안 돼!” 벌써 김준호 요요 걱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독박투어4’ 김대희, “결혼 직전인데 살찌면 안 돼!” 벌써 김준호 요요 걱정?

‘독박투어4’의‘헬친자’유세윤이 남다른‘몸짱부심(?)을 드러내‘독박즈’의 부러움을 산다.

21일(토)밤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에서는‘아시아의 하와이’로 불리는 일본 오키나와에 입성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아메리칸 빌리지’와‘츄라우미 수족관’을 섭렵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그러던 중,홍인규는 갑자기“준호 형은 이제‘먹식이’모드로 돌아온 것 같다.얼굴이 포동포동해졌어~”라고 김준호를 흐뭇하게 바라본다.김준호는“안 되는데…”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키고,김대희“너 결혼 직전인데 그러면 안 돼”라고‘요요 현상’을 미리 걱정한다.이때 홍인규는“준호 형, ‘퉁퉁퉁퉁 사후루’같아~”라며 요즘 유행하는‘이탈리아AI캐릭터’같은 이름을 지어줘 웃음을 자아낸다.나아가 홍인규와 유세윤은“우리도‘발레리나 카푸치나’같은 캐릭터 이름을 한번 지어보자”라고 하더니 기상천외한 이름을 짓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