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남성들 사이에서도 외모 관리와 뷰티 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올리브영은 이를 겨냥한 오프라인 매장 ‘홍대놀이터점’을 열고 맨즈 카테고리 강화에 본격 나섰다.
올리브영은 서울 홍대 상권에 총 3층, 약 277평 규모의 대형 매장 ‘홍대놀이터점’을 열고, 1층에는 남성 특화 공간인 ‘맨즈에딧(Men’s Edit)’을 조성했다.
주로 여성 메이크업 상품과 뷰티 용품이 중심이었던 기존 매장과 달리, 해당 매장 1층은 남성 전용 용품으로 가득 채워져 있어 단번에 ‘남성 특화 공간’이라는 인상을 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