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원작의 감성이 '플레이어 중심'으로 진화하다…'로아M 비전프리뷰' 현장 시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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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원작의 감성이 '플레이어 중심'으로 진화하다…'로아M 비전프리뷰' 현장 시연기

19일부터 이틀간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된 시연 행사 '비전 프리뷰: 플레이'가 진행됐고, 유저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실제 플레이 경험이 제공됐다.

행사장 입구에는 캐릭터 기반의 대형 미디어아트와 굿즈 전시, 티셔츠·에코백 DIY 부스, 디지털 메시지월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가 배치됐고, 내부에는 PC 54대와 모바일 기기 136대가 마련돼 주요 콘텐츠를 플랫폼별로 플레이할 수 있었다.

시연 콘텐츠는 '군단장 레이드: 발탄', '어비스 던전', '카오스 브레이크', '가디언 토벌 경쟁전', '마이룸'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용자는 원작에 존재하는 콘텐츠뿐 아니라 모바일 버전만의 오리지널 요소도 확인할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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