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희 총회장 "말씀으로 창조된 12지파는 달마다 12가지 열매 맺는 생명나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만희 총회장 "말씀으로 창조된 12지파는 달마다 12가지 열매 맺는 생명나무"

지난 18일 신천지 베드로지파 목포교회에서 진행된 수요 예배에서 이만희 총회장이 설교하고 있다./신천지 목포교회 제공 지난 18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이 베드로지파 목포교회(이하 신천지 목포교회) 정오 예배 설교에서 '생명나무'에 대해 "말씀으로 창조된 12지파가 달마다 12가지 열매 맺는 생명나무죠.새로운 시대에 맞게 12지파에 맞아 성경대로 창조되어 소속되는 것이 성경대로 창조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만희 총회장은 이날 창세기 이후 계시록 22장에 다시 등장한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 맺는 생명나무'와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간다'는 말씀을 주제로 설교했다.

그런데 계시록 7장과 14장에 보니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에 새긴 인 맞은 자들에게 하나님의 보좌가 임해 있다"면서 "성경을 믿는다면 생명나무의 실체도 알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