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공식 유튜브 채널 ‘KCC TV’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씨:리얼(See:Real)’이 브랜드 콘텐츠의 새로운 실험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씨:리얼’(See Real)은 ‘실제 삶을 본다’는 의미로 숏박스, 다우소, 띱, 싱글벙글, 하이픽션 등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케치코미디 팀들이 대거 참여해 이슈성과 대중성 측면에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는 9월 26일까지 격주로 한 편씩 총 10편이 공개될 예정인 씨:리얼은 스케치코미디 장르에 맞게 일상생활에서 있을 법한 상황으로 이야기를 풀어가는 과정 속 KCC 제품을 등장시켜 제품을 알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