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리버치는 핸드백 및 슈즈 앰배서더 ‘우기’와 함께 2025년 프리폴(Pre-fall)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우기는 토리버치의 올해 주력 아이템인 로미 백, 키라 백팩, 티 모노그램 버킷 백, 키라 스포츠 샌들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아름다움과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아울러 토리버치는 대표 가방인 티 모노그램 버킷 백의 실루엣을 기존보다 간결히 하고 로고 패턴을 은은하게 바꾸는 등 디자인을 리뉴얼 후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