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지난 14일,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한 '2025 위뜨 애슬라이프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웰니스 트렌드를 선도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위뜨가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애슬라이프(Athlife)'를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페스티벌 현장에는 약 5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즐겼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