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매각 시나리오 시작? 8월 韓투어 이후 움직인다...사우디 3팀 '630억' 초대형 제안 여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매각 시나리오 시작? 8월 韓투어 이후 움직인다...사우디 3팀 '630억' 초대형 제안 여전

여러 언론에 따르면 토트넘이 엄청난 제안을 받는다면 손흥민을 매각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영국 공영 방송 'BBC'는 17일 "손흥민과 토트넘의 미래는 불투명하다.계약 기간은 1년밖에 남지 않았다.손흥민은 다음 시즌 전에 팀을 떠날 가능성이 있으나 아시아 투어까지는 팀에서 나가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손흥민이 팀에 없는 경우 투어 주최 측과 문제가 생길 위험도 있다.한국 투어는 토트넘에 수익성이 좋은 이벤트이고 손흥민은 토트넘 방문의 상업적 매력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투어 기간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계획은 이미 합의되었으며 토트넘은 그 계획을 이행하기로 약속했다"라고 보도했다.

영국 ‘더 타임즈’ 또한 17일 “토마스 프랭크 감독이 토트넘을 개편하면서 손흥민이 매각될 가능성이 있다.다만 8월 손흥민의 조국 한국에서 열리는 수익성 좋은 프리시즌 투어 전에 팀을 떠날 가능성은 매우 낮다.토트넘은 8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친선전을 치른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