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은 릴라이언스 지오, 펩시코 등 인도 대표 기업들과 협업 체계를 구축했다고 18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인도 최초 게임 특화 전용 요금제인 ‘지오 게이밍 팩’을 출시했다.
손현일 크래프톤 인도법인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은 BGMI가 단순 게임을 넘어 현지 생활과 브랜드 생태계 전반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사례”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