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대표 남상협, 김성국)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가장 많이 주문한 상품은 ‘자켓/코트’인 것으로 조사됐다.
홈쇼핑모아가 올해 1월부터 6월 15일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구매를 분석한 결과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의 주문액이 가장 높았던 상품군은 ‘자켓/코트’인 것으로 조사됐다.
순금제품의 경우 주문액도 전년 동기대비 98% 크게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