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주문액 1위는 ‘자켓’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홈쇼핑모아,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주문액 1위는 ‘자켓’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대표 남상협, 김성국)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가장 많이 주문한 상품은 ‘자켓/코트’인 것으로 조사됐다.

홈쇼핑모아가 올해 1월부터 6월 15일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구매를 분석한 결과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의 주문액이 가장 높았던 상품군은 ‘자켓/코트’인 것으로 조사됐다.

순금제품의 경우 주문액도 전년 동기대비 98% 크게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