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외국인 고객 'K뷰티' 넘어 'K웰니스'로 관심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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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외국인 고객 'K뷰티' 넘어 'K웰니스'로 관심 확대

CJ올리브영이 방한 외국인 고객 사이에서 ‘K뷰티’에 이어 ‘K웰니스’ 상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올해 1~5월 국내 오프라인 매장 외국인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건강기능식품·이너뷰티·W케어 등 웰니스 관련 브랜드 매출이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건강기능식품 역시 전년 대비 29% 매출이 증가했는데, 비타민 샷과 소용량, 캐릭터 콜라보 상품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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