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가장 많이 주문한 상품은 ‘재킷·코트’라고 18일 발표했다.
홈쇼핑모아가 올해 1월부터 지난 15일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구매를 분석한 결과 주문액이 가장 높았던 상품군은 재킷·코트였다.
순금제품 주문액도 전년 동기대비 98% 크게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