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 무신사 랭킹 1위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 무신사 랭킹 1위 달성

무신사에 단독 선 런칭된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 신제품 음료 '프로핏 딸기초코'가 출시 직후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며 단백질 음료 시장에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브랜드와 제품을 빠르게 제안하는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MUSINSA)와 협업해 지난 3일부터 무신사 단독으로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셀렉스 프로핏 모카초콜릿'이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 부문 1위로 선정되었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도 선 런칭 직후 무신사 랭킹 전체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