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으로 말하라, 기술로 증명하라” 태권도의 한계를 넘는 글로벌 오디션 《위대한쇼: 태권》 첫 방송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몸으로 말하라, 기술로 증명하라” 태권도의 한계를 넘는 글로벌 오디션 《위대한쇼: 태권》 첫 방송

오는 6월 27일 금요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을 시작하는 글로벌 태권도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쇼: 태권》의 공식 포스터와 메인 홍보영상이 공개됐다.

《위대한쇼: 태권》은 글로벌 쇼 무대의 주인공 자리를 걸고, 국내외 태권도 국가대표, 유단자, 시범단부터 무용, 파쿠르 등 다양한 분야의 무예인, 외국인이 도전, 치열한 경쟁을 펼쳐 최후의 1인을 뽑는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으로, 기존 오디션의 틀을 넘어선 글로벌 넌버벌 퍼포먼스 오디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제시한다.

《위대한쇼: 태권》 제작사인 스튜디오엔크리에이티브는 “태권도의 기술을 뛰어넘는 예술성과 서사를 담은 프로그램”이라며,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다양한 퍼포먼스를 갈라쇼 형식으로 제작하여 2025년 하반기 전국투어를 준비하고 있으며 추후 라스베가스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까지 제작하며 진정한 태권도의 글로벌 콘텐츠화를 꾀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