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이 글로벌 디스플레이 산업의 핵심 성장 동력으로 급부상하면서 삼성전자와 LG전자가 독자적 기술력과 플랫폼 전략으로 시장 선점 경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LG전자 역시 웹OS 플랫폼과 맞춤형 솔루션으로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에서 꾸준히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은 단순한 광고판을 넘어 생활 속 소통 플랫폼으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며 “삼성과 LG는 각각의 기술력과 플랫폼 전략으로 시장을 선도하며 앞으로도 AI, IoT, 클라우드 등 첨단 기술과의 융합을 통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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