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성분주의 철학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성과 환경 책임을 실천하며, 뷰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아이소이의 지속 가능성은 환경뿐 아니라 사람 중심의 경영에서도 드러난다.
아이소이는 성분, 환경, 사람이라는 세 축을 중심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며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