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다이소 등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유통기업들도 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로 선정됐다.
인터브랜드 문지훈 글로벌 대표 파트너는 이날 현장에서 지난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해당 기업의 성장 요인과 브랜드 전략을 소개했다.
지난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TOP 50에 최초로 진입한 다이소는 올해 4522억원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하며 9.8% 성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