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AI 챗봇 '하이제코', 올해 이용량 전년比 2.5배 넘게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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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AI 챗봇 '하이제코', 올해 이용량 전년比 2.5배 넘게 늘었다

제주항공이 생성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고객상담 챗봇 서비스인 '하이제코(HI JECO)'를 통한 상담 건수가 크게 늘어났다고 17일 밝혔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지난달까지 하이제코 상담 건수는 16만870여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6만700여건) 대비 165% 늘었다.

특히 하이제코 전체 상담 건수의 31.6%인 5만820여건은 고객센터 상담이 종료되는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아침 9시에 유입된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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