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대전 꿈돌이 라면, 출시 일주일 만에 20만 개 판매 돌파 ‘대박 조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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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시] 대전 꿈돌이 라면, 출시 일주일 만에 20만 개 판매 돌파 ‘대박 조짐’

대전시가야심차게선보인‘꿈돌이라면’이출시일주일만에20만개판매를돌파하며전국적인화제를모으고있다.

꿈돌이라면은전국최초의캐릭터라면으로,대전시가▲도시브랜드가치제고▲관광객유입확대▲경제적파급효과창출을목표로기획한전략상품이다.쇠고기맛,해물짬뽕맛등두가지맛으로구성된이제품은출시직후부터시민과관광객의큰호응을얻고있다.

특히,‘대전에서만살수있는’차별화된마케팅전략도흥행에큰몫을하고있다.마치성심당빵처럼,꿈돌이라면도‘대전에와야만구입가능한관광상품’으로인식되면서외지관광객들의필수쇼핑아이템으로떠올랐다.포장지를든채인증샷을찍는관광객들의모습도이제낯설지않은풍경이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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