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두 달 만에 115만 개 히트…MZ세대 입맛 사로잡은 요새 핫한 메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출시 두 달 만에 115만 개 히트…MZ세대 입맛 사로잡은 요새 핫한 메뉴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가 올해 선보인 신메뉴들이 잇달아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월 출시된 버거킹의 치킨버거 ‘크리스퍼’와 최근 선보인 ‘오리지널스 150g’ 모두 시장에서 빠르게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는 2025년 상반기 출시된 메뉴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