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도넛, 알레프 단일 브랜드로 통합 "아태 지역 입지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미디어도넛, 알레프 단일 브랜드로 통합 "아태 지역 입지 강화"

디지털 광고 회사 미디어도넛이 '알레프(Aleph)'라는 단일 브랜드로의 통합을 알렸다.

미디어도넛은 글로벌 디지털 광고 회사 Aleph에 2024년 7월 인수·합병됐다.

미디어도넛에 따르면, 이번에 미디어도넛을 ‘Aleph’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묶는 것은 Aleph가 아시아·태평양(APAC) 8개국에서 통합 사업 전략을 추진하기 위함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