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과일 홀릭 MZ세대 겨냥 프리미엄 과일 아이스크림 선보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세븐일레븐, 과일 홀릭 MZ세대 겨냥 프리미엄 과일 아이스크림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이어져 오고 있는 '과일릭(과일+홀릭)' 트렌드와 고물가 상황 속 스몰 럭셔리(작은 사치) 경향을 주목해 과일을 소재로 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인을 강화해 나간다.

세븐일레븐이 처음 선보인 과일이즘 시리즈 아이스크림은 '딸기이즘바'다.

세븐일레븐은 풀오픈탭 투명캔에 들어간 상큼한 자몽 셔벗 상품 '프룻자몽캔샤베트'를 최근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