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달 22일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의 누적 판매량이 10만개를 넘어섰다고 16일 밝혔다.
‘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는 스타벅스가 블랙사파이어를 활용해 처음 선보인 케이크다.
스타벅스는 라이프 스타일이 다양화하며 고객 니즈가 세분화하는 추세에 따라 기존에 운영 중인 홀케이크 외에도 1~2인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 홀케이크를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