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브랜드 파워’···유통가 선택은 직접 키우는 ‘인큐베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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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라진 ‘브랜드 파워’···유통가 선택은 직접 키우는 ‘인큐베이팅’

유통 채널을 비롯해 뷰티·패션업계 전반에 ‘브랜드 인큐베이팅’ 바람이 불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지난해 6월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를 운영하는 에이피알에 20억원을 투자한 바 있다.

W컨셉이 뷰티 확장 가능성이 높은 패션 브랜드를 선별해 뷰티 확장에 필요한 데이터, 판매 전략 등을 지원하면 코스맥스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상품 기획과 제조를 담당하는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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