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러스, 구글 최상위 파트너십 기반 성과 극대화 속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애드포러스, 구글 최상위 파트너십 기반 성과 극대화 속도

신영스팩8호와 합병을 추진 중인 애드포러스는 지난 3월 구글 GCPP(구글 공식 퍼블리싱 파트너) 선정 후 광고 캠페인 성과가 월평균 약 20% 상승했다고 16일 밝혔다.

GCPP 파트너사는 구글의 신규 광고 상품 출시 전부터 사전 이용 권한을 부여받을 뿐 아니라 상품에 대한 운영 노하우를 선제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애드포러스는 GCPP 인증을 바탕으로 자체 플랫폼 내 국내외 고객사 광고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 성공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