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컬처, K-소비재와 유럽을 사로잡다...‘2025 코리아 엑스포 인 파리’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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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K-소비재와 유럽을 사로잡다...‘2025 코리아 엑스포 인 파리’ 성료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코리아 엑스포는 ‘새로운 영감으로의 초대(Invitation to Inspiration: Imagine with Korea)’를 주제로, K-푸드, K-뷰티, K-라이프스타일 3대 소비재 분야를 중심으로 203개 국내 기업이 360여 개 부스를 운영, 총 관람객 32,341명, 현지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상담 및 계약 244건, 370만 달러 이상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대중소 소비재 특별관’에는 중소기업 32개사가 참여해 AI 기반 퍼스널 컬러 진단, K-뷰티 제품 체험존(K-Beauty Lab), 스탬프 투어 등 현장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였다.

아울러, K-문화 체험존에서는 ▲한복 패션쇼 ▲한식 콘테스트 ▲K-푸드 쿠킹클래스 ▲전통 공연 등 다채로운 오감만족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가족 단위 관람객과 현지 팬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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