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심지어 주문 시간 분산을 노린 전략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버디패스’, ‘원모어 커피’, ‘이브닝 이벤트’까지 도입했지만 고객의 습관은 여전히 그대로였던 겁니다.

그렇다면 스타벅스의 다음 한 수는 무엇이 될까요? 지금까지와는 다른, 조금 더 단순하고 과감한 전략을 기대해 보며, 앞으로의 변화도 계속 전해드리겠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ㅍㅍㅅㅅ”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