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에서 ‘디지털’이라는 키워드를 앞세워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한 기업이 있다.
전통적으로 대면 접촉을 기반으로 운영되던 네트워크 마케팅 분야에서 PMI코리아는 온라인 주문 시스템, 모바일 앱 기반의 회원 관리, 그리고 SNS를 통한 실시간 소통과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여 소비자 접근 방식을 완전히 바꿨다.
PMI코리아는 현재 비상장 기업으로 운영되며, 일반적인 주식시장에 상장된 기업들과는 다른 경영의 자율성과 전략적 유연성을 확보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CEONEW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