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중심 콘텐츠 기업으로 시작해 대한민국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선도해 온 샌드박스네트워크(샌드박스)가 2025년 6월, 창립 10주년을 맞이했다.
창업자인 도티(나희선)를 포함한 다양한 스타 크리에이터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콘텐츠 기획과 광고 사업 등 크리에이터 산업의 ‘표준’이 된 사업모델을 제시해왔으며, 이후 브랜디드 콘텐츠, 커머스, 굿즈 제작, 출판, 공연 등으로 사업 영역을 폭넓게 확장했다.
크리에이터라는 핵심 고객에 집중해온 운영 데이터와 콘텐츠 매니지먼트 역량은 샌드박스를 단순한 MCN이 아닌 디지털 콘텐츠 종합기업으로 성장시키는 토대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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