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글로벌 마케팅으로 동남아 시장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CC, 글로벌 마케팅으로 동남아 시장 공략

KCC가 베트남 등 해외 법인의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KCC 하노이법인, 베트남 현지 건설사, 설계사, 시공사, 대리점 등 초청 세미나 실시 AI 활용한 KCC SMART 2.0, 칼라나비 플러스 등 신기술 및 제품 경쟁력 알려 동남아 시장에서 KCC 브랜드와 도료 제품 인지도, 신뢰도 확대 기대 .

KCC가 이처럼 베트남 현지 관계자들과 소통하며, 기술력과 제품력을 알리는 것은 치열해지는 베트남 도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는 기회를 늘려 나가기 위함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요시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