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5월 28일부터 6월 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4% 성장했다고 16일 밝혔다.
같은 기간 진행한 '스파오 파워위크'를 통해 여름 쇼핑 수요를 빠르게 흡수했는데, 스파오닷컴 유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21%, 신규 회원 수도 2만명 이상 늘었다.
이번 파워위크 기간에는 스파오의 여름 상품군이 높은 인기를 끌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