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울릉도에서 진행한 아웃도어 이벤트 '다이브 인투 울릉(DIVE INTO ULLEUNG)'을 성공적으로 마무리고 16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하이킹, 트레일러닝, 클라이밍 중 하나를 선택해 이틀간 울릉도의 고난도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1일차는 남양–태하항–태하등대–현포전망대–노인봉–평리–나리분지까지 22.8㎞, 2일차는 나리분지–석포매점–내수전–저동리–말잔등–성인봉–나리분지까지 19.3㎞ 코스로 참가자들이 완주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