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베이커리 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 출시와 마케팅 전략 다변화에 나섰다.
주요 브랜드들은 소비자 구매가 집중되는 시즌을 겨냥해 음료·디저트 신제품을 선보이고, K-POP 팬덤 연계, 저당·논카페인 제품 확대 등 세분화된 수요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수박듬뿍화채설빙과 과일흠뻑화채설빙은 각각 수박과 혼합 과일 기반의 화채형 빙수로, 소비자가 원하는 만큼 음료를 부어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