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여름 음료·디저트 경쟁…제철 과일·저당 제품 눈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프랜차이즈, 여름 음료·디저트 경쟁…제철 과일·저당 제품 눈길

프랜차이즈 카페·베이커리 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 출시와 마케팅 전략 다변화에 나섰다.

주요 브랜드들은 소비자 구매가 집중되는 시즌을 겨냥해 음료·디저트 신제품을 선보이고, K-POP 팬덤 연계, 저당·논카페인 제품 확대 등 세분화된 수요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수박듬뿍화채설빙과 과일흠뻑화채설빙은 각각 수박과 혼합 과일 기반의 화채형 빙수로, 소비자가 원하는 만큼 음료를 부어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