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많은 사람의 사랑 보다는, 여러분이 '집중있게' 사랑해주세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NCT 도영 "많은 사람의 사랑 보다는, 여러분이 '집중있게' 사랑해주세요"

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는 ‘2025 DOYOUNG CONCERT [ Doors ]’(2025 도영 콘서트 [ 도어스 ])가 개최됐다.

이날 공연 말미 도영은 "마지막이니까 지금 저의 생각을 말씀드리면 저는 여러분께서도 정말 잘 알다싶이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근데 아무도 없는 곳에서 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는다.저를 봐주는 분들이 있는 무대에 오르는 것이 즐거운 사람이다.이렇게 많은 분들이 제 공연을 보러 오려면 제가 그 가치를 하는 노래를 하는 사람이어야 한다는 조건이 있다"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도영은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제 노래를 많이 사랑해주신다면, 그 사랑을 다 받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해서 제가 그동안 너무 사랑을 받고 싶어했나? 이렇게 크고 소중한 사랑을 보내주시는데도 다른 사랑에 집착한 것 같아 반성하기도 했다.그 사랑과 마음에 대해 알려준 여러분께 정말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었다.많은 사람한테 사랑을 받지 않아도 되니까, 여러분께서 저를 집중있게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드러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