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유럽법인장 “모터스포츠 브랜드 거듭나 유럽인 홀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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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유럽법인장 “모터스포츠 브랜드 거듭나 유럽인 홀린다”

세계 최고 권위 자동차 경주대회로 꼽히는 르망24시(24 Hours of Le Mans) 내구레이스 현장에서 제네시스 레이싱 팀(제네시스마그마레이싱, GMR) 운영 로드맵과 제네시스 브랜드 유럽 시장 공략 확대 계획을 발표했다.

―제네시스 유럽 시장 확대 일환으로 많은 모터스포츠 대회 중 르망24시를 포함한 WEC 내구레이스 대회 참가를 선택했는데 그 이유는? “이번 국제자동차연맹(FIA) WEC 르망24시는 내구레이스를 포함해 전 세계 모터스포츠에서 팬층이 가장 두터운 자동차 경주대회로 꼽을 수 있다.

대한민국에서는 제네시스 브랜드를 쉽게 접할 수 있는데 유럽에서는 아직 인지도가 그만큼 높지 않기 때문에 유럽에서 모터스포츠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최적 플랫폼으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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