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진입 장벽을 낮춰 수익성을 강화하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스타벅스는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적극적인 대응에 나서고 있다.
대표적으로 특화 매장인 ‘리저브 매장’과 ‘리저브 전용 매장’이 있으며, 최근에는 프리미엄 매장인 리저브 전용 매장의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