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린뷰티 브랜드 코스메쉐프(COSMECHEF)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비클린(Be CLEAN)’ 팝업스토어에서 브랜드 역사상 최고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단순한 전시 공간을 넘어 ‘작은 화장품 레스토랑’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되었으며, 이수향 대표(닉네임 ‘대빵쉐프’)가 직접 소비자와 소통하며 제품력을 전달한 것이 주효했다.특히 이 대표가 현장에서 진행한 ‘수제비팩 반죽 퍼포먼스’와 피부 고민 상담이 많은 관람객의 주목을 받았다.
누룩을 반죽하듯 직접 빚어 만든 세안팩은 브랜드 철학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장면으로, 관람객들이 제품을 즉석에서 체험하고 SNS에 실시간 후기를 공유하는 등 체험이 매출로 직결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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