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은 미식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광고 캠페인이 공개 한 달 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광고는 유튜브, 케이블TV,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였으며 특히 MZ세대 이용률이 높은 유튜브 채널에서 높은 관심을 끌었다.
아워홈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높은 관심을 받으며 브랜드 호감도와 신뢰도를 함께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