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가 올여름 K-POP 팬덤과 함께한 문화 마케팅이 신메뉴 흥행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SMGC캠페인(콘텐츠 경험) → 콘서트(현장 접점) → 팬덤(자발적 소비) → 입소문(디지털 확산)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지면서, 메가MGC커피의 여름시즌 누적 판매량은 400만개를 돌파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K-POP 기반의 문화 마케팅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이 브랜드를 매개로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전국 매장이 단순한 카페를 넘어 새로운 문화 교류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여름 시즌은 팬덤과 신메뉴의 시너지가 가맹점 매출 성장과 브랜드 가치 제고로 이어진 의미 있는 결과였다.앞으로도 트렌디한 메뉴와 차별화된 경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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