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러닝은 개인의 건강을 위한 운동을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호흡하며 교감하는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으로 떠오르고 있다.
◇ 스포츠 브랜드, 커뮤니티 기반으로 접점 확대 .
러닝화 시장이 확대되면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은 자사 제품을 알리는 데 그치지 않고, 러닝 커뮤니티 운영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적극적으로 넓히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