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디지털 광고 플랫폼 사업자로…"AI·빅데이터 활용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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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디지털 광고 플랫폼 사업자로…"AI·빅데이터 활용 혁신"

방송 광고로 여겨졌던 지니 TV 광고는 프로그래매틱(자동화) 광고 솔루션 도입으로 디지털 광고로 전환한다.

국내 최초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 플랫폼 'KT 바로광고'와 KT 광화문 웨스트 사옥에 설치될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KT 웨스트 미디어 월(가칭)'을 중심으로 사업 확장 로드맵을 제시했다.

최광철 KT 미디어부문 인터넷TV(IPTV) 사업본부장 상무는 "이번 행사는 광고 생태계 전환을 준비하는 KT 광고 사업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였다"며 "KT는 빅데이터와 AI 솔루션 역량을 강화해 국내 광고 미디어 시장을 이끄는 광고 플랫폼 사업자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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