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피 국내 상륙 준비"…日 다이소, 6년 만에 국내 재입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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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리피 국내 상륙 준비"…日 다이소, 6년 만에 국내 재입성

일본 다이소는 프리미엄 브랜드 '쓰리피(THREEPPY)'를 앞세워 한국 시장 재진입의 발판을 마련했고, 중국의 생활용품 브랜드인 미니소(MINISO)와 요요소(YOYOSO)도 주요 상권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기준 전 세계 매장 수는 7400개(중국 4300여 개, 해외 3200여 개)를 넘어섰다.

특히 2030 여성층은 가격 대비 디자인·퀄리티를 중시하는 소비 양태를 보이고 있어, 일본·중국 브랜드들이 '감성형 저가 전략'을 실험하기에 이상적인 무대라는 평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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