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무관' 호날두 우승시켜줘! 알나스르 영입전 참전…"선수 측과 진전된 대화"→뮌헨은 혹사만 '계속'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민재 '무관' 호날두 우승시켜줘! 알나스르 영입전 참전…"선수 측과 진전된 대화"→뮌헨은 혹사만 '계속'

프랑스 매체 '풋메르카토'는 11일(한국시간) 뮌헨의 매각 대상인 김민재가 사우디 프로리그 알 나스르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어 "김민재는 뮌헨에서 높은 기대를 받았다.안정적이고 빠르며 경합에서 뛰어난 그는 뮌헨 중앙 수비의 새 축을 맡았다.하지만 첫 시즌 분데스리가는 절반의 성공이었다.좋은 출발에도 불구하고, 그의 경기력은 점차 떨어졌다.특히 높은 강도의 경기에서 그의 집중력 저하에 의한 실수가 컸다.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 그는 이탈리아에서 보여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라고 지적했다.

매체는 "알나스르가 김민재를 사우디아라비아로 데려오려고 아주 끈질기게 노력하고 있다.뮌헨은 이미 요나단 타를 영입했다"라면서 "알나스르는 공격적으로 최근 선수 측에 연락하고 있다.진전된 대화가 이미 진행됐고 알나스르가 김민재를 데려오려는 열망은 더 이상 의심이 아니다"라며 알나스르의 진지한 태도를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